본문 바로가기

진실&감동/진실

나를 사랑한다면 나의 계명을 지키라!!<하나님의교회>





나를 사랑한다면 나의 계명을 지키라!!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을 사랑하십니까?

예수님을 사랑하십니까?



그렇다면 하나님의계명을 지키셔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 예수님을 사랑합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사랑하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오늘날 그리스도를 사랑하노라하는 사람들은

기도할때 “나는 주님을 사랑합니다”라는 말을 빠뜨리지 않고 합니다.



말로만 주님을 사랑한다고 하면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일까요?

아닙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진정으로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일까.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입니다.





에수님께서는 당신을 사랑한다면 당신이 세워주신

새언약의 계명들을 지키라 하셨습니다.



예수님을 사랑했던 사도 바울, 베드로 , 요한, 사도들은

새언약의 게명들을 지키며 하나님을 전했죠.



그런데 예수님을 사랑한다고 말하는 

수많은 사람들은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은 지키지도 않고

오히려 새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가리켜 이단이라 말하며

하나님의 계명이 아닌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 같은 사랑의 계명은 잘도 지키고 있지요. 



말로는 사랑한다 누구나 말할수 있습니다.

말과 행동이 불일치 한다면 그것은 진정으로 사랑하는 것이 아닙니다.


누가복음 6장 46절

너희는 나를 불러 주여 주여 하면서도

어찌하여 나의 말하는 것을 행치 아니하느냐.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는 것!!

이것이 하나님의 뜻이랍니다^^



하나님을 진정으로 사랑한다면

무엇을 어떻게 행동해야하는지 이해되셨나요?





나를 사랑한다면 나의 계명을 지키라!! 하신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하나님의계명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킵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