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실&감동/진실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을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을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





증인의 사명은

그 시대의 구원자를 전하고

증거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증거하고 전합니다.

안상홍님이 성령시대 구원자이기 때문이죠.




<이미지 출처 : 패스티브닷컴>





성경으로 확인해 볼까요~




이사야 43장 10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희는 나의 증인,

나의 종으로 택함을 입었나니




사도행전 1장 6-8절

(예수께서) 가라사대 때와 기한은

아버지께서 자기의 권한에 두셨으니 ···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때문에 성부시대는 여화와를

성자시대는 예수님을

그 시대 하나님을 믿던 사람들이 믿고

전하였던 것입니다.







그렇다면 지금 성령시대는

누구를 증거하고 전해야 할까요?

성령시대 구원자입니다.




요한계시록 3장 12절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새이름입니다.

여기서 나는 예수님으로서 나의 새이름은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재림예수님의 이름인 것입니다.




안상홍님이 바로 예수님의 새이름입니다.







성령시대인 오늘날에는 누구의 증인되어야 하냐면

바로 예수님의 새이름,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을 증거하고

전세계 전해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을 증거합니다.

그리고 70억 인류에게 안상홍님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