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실&감동/진실

항상 우리를 도와주시는 하나님,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과 함께하는 하나님의교회






항상 우리를 도와주시는 하나님,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과 함께하는 하나님의교회






성경 66권에는 하나님께서

구약시대나 신약시대나 당신의 자녀들을 외면하지 않으시고

도움을 손길을 주셨음을 알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살아가는 성령시대에는

항상 우리의 곁에서 우리를 도와주시는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합니다.

바로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시죠^^






부족한 우리를 도와주시는 하나님,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함께합니다.




이사야 41장 10절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이사야 43장 1-3절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함께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치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행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대저 나는 여호와 네 하나님이요 이스라엘의 거룩한 자요 네 구원자임이라




모세, 여호수아, 사도바울, 베드로, 초대교회성도들을 도우셨던 하나님께서

지금 우리와 함께 하시며 우리를 도와주고 계십니다.




사실 우리는 하늘에서 죄를 짓고 내려온 죄인들이기에

하나님의 도우심없이 하나님의 축복없이는 죄사함도 구원도 영생도 얻을수 없는

한없이 나약한 존재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능치못한일이 없으신 하나님께서 도와주시고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만한다면 이루지 못할일이 없지요^^




시편 23편 1절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은 우리의 목자이십니다.

구원주시는 하나님과 함께 하니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부족함이 없죠^^







하나님께서는 이시대 우리에게 70억 인류를 구원하라는 사명을 주셨습니다.

내 능력으로 하고자 한다면 70억 인류 구원을 이룰수 없지만 모든 것을 하실수 있는

하나님을 의지하면 이루지 못할일이 없죠~

하나님이 우리를 도와주시니 말입니다.




매 순간 하나님을 의지하며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믿음을 가지고

전세계 복음 완성을 위한 발걸음 힘차게 내딛는 믿음의 자녀가 되어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완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