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실&감동/진실

하나님을 존중히 여기는 교회,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을 존중히 여기는 교회,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을 존중히 여기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존중히 여기며 따릅니다.


사무엘상 2장 30절

나를 존중히 여기는 자를 내가 존중히 여기고

나를 멸시하는 자를 내가 경멸히 여기리라.


믿음의 길을 걷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하나님을 존중히 여긴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을 통해 보면 하나님을 정말 존중하고 있는건지

의심스럽기만 합니다.





하나님을 존중한다면

하나님의 말씀에 절대적인 순종이 있어야 하는데

사실 오늘날 하나님을 믿노라하면서 하나님의계명도 지키지 않고 있는데

어찌 하나님을 존중한다 할수 있겠습니까?


에스겔 20장 24절

이는 그들이 나의 규례를 행치 아니하며

나의 율례를 멸시하며 내 안식일을 더럽히고 눈으로

그 열조의 우상들을 사모함이며


하나님의계명을 지키지 않는 행위는

하나님을 존중하는 행위가 아니고 업신여기는 행위입니다.



 그렇다면 판단해봐야합니다.

내가 하나님을 존중히 여기는지 아니면 업신여기는지...

하나님을 믿는 사람치고 자기 자신이 하나님을 업신여긴다

생각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성경을 기준으로 볼때

하나님의 뜻을 행하지 않는 것은

결국 하나님을 존중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존중히 여기는 사람되려면 

어떤 행동을 해야 할까요?



오랜 관습과 고정관념을 버리고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고 따르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을 존중히 여기며

하나님의 뜻을 따르며 실천하는 진리를 전하는 교회입니다.



세상에 수많은 교회가 있지만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따르는 하나님의교회가

진정으로 하나님을 존중하는 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