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고

초밥뷔페 쿠우쿠우<QooQoo>





초밥뷔페 쿠우쿠우<QooQoo>





지난 일요일 가족들과 볼일보고 돌아오는 길에

오리 주물럭을 먹으러 자주 가던 곳으로 먹으러 갔는데...

세상에 1시간 30분을 기다려야 한다는 겁니다. 




항상 손님이 많아서 기다릴줄 알았지만

한시간 이상 기다려야해서 아쉬움을 뒤로하고 집근처로 오게 되었고

아쉬운대로 초밥을 먹게되었네요.




초밥뷔페 쿠우쿠우에서^^ 

여러가지 스시를 먹을수 있다는 점에서 자주 가는 편입니다.







초밥사진은 달랑 한장~

먹는라 정신 없어서....^^ ㅎㅎ


 





간장새우도 먹고

우동이며 샐러드, 과일 등등 많이 먹었는데

사진은 없네요^^







초밥뷔페 쿠우쿠우에서

마지막은 블루베리를 듬뿍넣은 요플레로 마무리했어요^^

다음에 오리 주물럭 꼭 먹고 말테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