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고

메가커피~ 블루레몬에이드






메가커피~ 블루레몬에이드





잇님들~ 독감주사 맞으셨나요?

저는 오늘 아이들과 함께 맞고 왔어요.




그리고 아이들과 시원한 음료를 마시고자

메가커피에 들러서 블루레몬에이드 포장해왔네요^^







블루레몬에이드는 색깔이 정말 예쁜거 같아요.

사실 맛은 특별하지 않지만...ㅎㅎ







고런데 메가커피 블루레몬에이드는 왠지

사이다 맛이 많이 느껴진다능...ㅎㅎ

레몬향도 많이 안나는 것 같고




블루레몬에이드 메가커피에선 처음 먹어보는데

제 입맛을 사로잡진 못하네요...ㅋ

메가커피 블루레몬에이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