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실&감동/진실

하나님의교회 자녀를 향한 애타는 어머니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교회 자녀를 향한 애타는 어머니하나님의 사랑.



모원단장(母猿斷腸)이란?

창자가 끊어지는 것 같은 슬픔을 표현하는 고사성어입니다.





하늘에서 잃어버린 자녀를 찾아

이 땅에 오셔서 애타하시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모원단장이라는 고사성어에 비유할수 있겠습니까만은

가장 비슷하다라고 볼수 있습니다.


이사야 49장 15-16절

여인이 어찌 그 젖먹는 자식을 잊겠으며

자기 태에서 난 아들을 긍휼히 여기지 않겠느냐 그들은 혹시 잊을지라도

나는 너를 잊지 아니할 것이라 내가 너를 내 손바닥에 새겼고


잃어버린 자녀를 찾아 이 땅까지 오신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를 향한 그 애타는 사랑이 얼마나 절절한지

모원단장에 얽힌 사연을 안다면 이해할수 있을 것입니다. 




이사야 41장 10절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자녀를 향한 애타는 마음으로 

하나님의교회 하늘어머니께서 온 세상에 흩어진 자녀를 찾아

매일 동분서주하십니다.


안아주시고 손잡아주시고 미소로 반겨주시며 말이죠.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자녀를 향한 애타는 어머니하나님의 목소리 들리십니까?

천국, 우리집으로 가자하시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의 음성요.



자식을 향한 애타는

어미 원숭이의 모성애가 가슴이 아프도록 전해오듯,

오늘도 하늘에서 잃어버린 자녀를 찾아 오셔서 동분서주하시며

 애타하시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의 사랑,

그리고 음성이 가슴아프게 들려옵니다.





한낱 미물인 원숭이의 사랑도 이리큰데,

온 우주만물의 주인이신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은 얼마나 클까요?

어머니의 사랑이 있는 하나님의교회.




COME!! 하나님의교회로 C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