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실&감동/진실

대한민국에 오신 하나님,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






대한민국에 오신 하나님,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을 믿으시나요?

성경에 예언을  믿고 계신가요?



하나님의교회는 대한민국에 오신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습니다.





하나님께서 성경에 예언을 따라 대한민국에 임하셨습니다.

나와 여러분이 사는 대한민국에 말이죠.



하나님이 대한민국에....

이런 반응을 보이는 분들도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하나님께서는 대한민국에 오셨습니다.

구원을 위해서.



2000년전 예수님.

예언따라 이스라엘 나라에 등장하셨습니다.

지금 이시대는 수많은 사람들이 재림을 기다리고 있지요.





그토록 간절히 기다리던 재림그리스도께서

당신과 같은 육체의 모습, 같은 나라에 오셨다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초림때처럼 배척하는 어리석음을 범하지 않으려면

성경을 보고 깨달아야 합니다.



이사야 46장 10-11절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처음부터 마지막을 내다보신 하나님께서

당신이 경영하시고 이루실 일들을 성경을 통해 알려주셨습니다.

구원을 위해 두번째 등장하실때는 동방나라에 등장하실것을요.





이 예언따라 대한민국에 오신 하나님이

하나님의교회를 재건하신 안상홍님이십니다.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성경에 예언을 이루신 하나님.

대한민국에 예언따라 구원을 주시려 두번째 임하신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에서 영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