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실&감동/진실

하나님의 이름을 두신 거룩한 성전, 시온(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이름을 두신 거룩한 성전, 시온(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이름을 두신 곳!

하나님께서 택하신 축복이 약속된 곳!

이곳은 바로 거룩한 하나님의 도성, 시온(하나님의교회)입니다.





출애굽기 20장 24절

 내가 무릇 내 이름을 기념하게 하는 곳에서

네게 강림하여 을 주리라.



축복이 약속된 하나님의 이름을 두신 성전은 어디?



열왕기상 9장 3절

내가 너의 건축한 이 전을 거룩하게 구별하여

나의 이름을 영영히 그곳에 두며 나의 눈과 나의 마음이

항상 거기 있으리니



역대하 2장 1절

솔로몬이 여호와의 이름을 위하여 전을 건축하고



하나님의 이름을 영영히 둘 곳,

이곳은 보면 솔로몬의 건축한 성전입니다.

솔로몬은 이 성전에선 하나님의 절기, 율례, 규례를 지키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이름을 두시려고 택하신 곳은

바로 절기지키는 시온(하나님의교회)입니다.



신명기 16장 2절

여호와께서 그 이름을 두시려고 택하신 곳에서

우양으로 네 하나님 여호와께 유월절 제사를 드리되



시편132편 16절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자기 거처를 삼고자 하여 이르시기를

이는 나의 영원히 쉴 곳이라.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입니다.(이사야 33장 20절)

하나님의 이름을 두시려고 택하신 거룩한 성전, 시온(하나님의교회)!



이시대 하나님께서 세우시고

거룩하신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하며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은

오직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다시 말하면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이름을 두신 거룩한 성전, 시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