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실&감동/진실

시대가 변해도 하나님의 날은 안식일<하나님의교회>






시대가 변해도 하나님의 날은 안식일<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날 알고 계신가요?

주일이라고 알고 계신 일요일은 하나님의 날이 아닙니다.



시대가 변해도 하나님의 날은 안식일은

일곱째날, 토요일입니다.



하나님의 날은 지키는 교회!!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만이 하나님의 날 안식일을 지킵니다.





성경으로 살펴볼까요?

시대가 변해도 하나님의 날이 안식일이라는 사실을...



성부시대


출애굽기 31장 13절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에스겔 20장 20절

또 나의 안식일을 거룩하게 할찌어다 이것이 나와 너희 사이에 표징이 되어

너희로 내가 여호와 너희 하나님인줄 알게 하리라 하였었노라.



★ 성자시대


마태복음 12장 8절

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하시니라.

누가복음 4장 16절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성부시대에도 성자시대에도

어느시대든 하나님의 날은 일요일이 아닌 안식일이였습니다.



지금은 성부시대도 성자시대 아닌 성령시대입니다.

시대가 바뀌었다고 성부시대에도 지켰고 성자시대에도 지켰던

하나님의 날이 바뀌었을까요?



아닙니다!!

하나님의 날은 여전히 안식일입니다.





시대가 변할지라도

하나님의 계명, 하나님의 날, 안식일은 변하지 않습니다.



저들도 알고 있는 성서의 안식일은 언제? 토요일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하나님의 날 안식일을 지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