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실&감동/감동

행복이 솔솔 솟아나는 행복한 가정은?(하나님의교회)





행복이 솔솔 솟아나는 행복한 가정은?(하나님의교회)




행복이 솔솔 솟아나고

즐거움이 넘쳐나는 행복한가정을 만들어가는 

하나님의교회 사람들^^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의 가정은 

행복이 솔솔 솟아납니다.



왜그럴까?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의 가정에 행복이 솔솔 솟아나는 것은?

하나님을 모시고 영원한 천국을 소망하며 나아가기 때문이랍니다. 





상대방이 무엇을 좋아하는

알고 싶다면 어디에 시간을 할애하는지 보면된다 하지요.



책을 좋아한다면

독서하는 시간이 많을 것이고,



운동을 좋아한다면

운동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할테니까요.



누구나 자신이 관심을 갖고 좋아하는 일에

시간을 들이기 마련입니다.



가족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인것 같습니다.

가족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가족을 위해 애쓰고 염려하며,

가족을 위해 일하는 시간들이 결코 아깝게 느껴지지 않을 것입니다.



무엇이든 사랑하는 마음으로

그러면 행복이 솔솔 솟아날 것이예요^^



출처 : 하나님의교회 행복한 가정






여러분의 가정은 어떤가요?

행복한가요?



행복은 먼 곳에 있는 것이 아니라

아주 까까이에 있습니다.



출처 : 하나님의교회 생각찬글




내 마음속에 있는 행복이란 스위치를 올려보세요.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처럼 행복이 솔솔 솟아나는 행복한가정을 만들어 갈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