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찍고

조팝나무 꽃






조팝나무 꽃 









조팝나무의 꽃인데...

정확하게 참 조팝나무 꽃인지 일본 조팝나무 꽃인지

잘 모르겠어요~




작은 꽃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화련한 큰꽃으로 재탄생했어요^^

예쁘죠?




제가 사는 아파트 화단에

관상용으로 심어 놓은 조팝나무 꽃인데...

이름을 정확하게 알수 없네요.


 





검색해보니 참 조팝나무 꽃은 백색으로 피는데 중앙부는 연한 홍색이라 하더라구요.

일본 조팝나무 꽃은 연한 분홍색이라 하더라구요.




아무리 봐도 전

참 조팝나무 꽃인지 일본 조팝나무 꽃인지

구분하기가 어렵네요..ㅎㅎ








참 조팝나무인지 일본 조팝나무인지... 

참 조팝나무도 일본 조팝나무도 관상용으로 심는다 합니다.